프린트하기 전문 복사하기

광주매일신문 제2기 CEO창조클럽 개강
기사입력: 15-03-18 13:52   조회2090  

광주매일신문이 주관하는 ‘제2기 CEO창조클럽’ 개강식이 3일 오후 광주 동구 신양파크호텔에서 열렸다.

국내 정상급 CEO 전문교육기관인 IGM(세계경영연구소)과 함께하는 이번 CEO창조클럽은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기업 최고경영자와 지역 리더들에게 최신 글로벌 트렌드와 조직의 문제해결, 미래전략 수립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날 개강식에는 마형렬 광주매일신문 회장과 우덕삼 IGM 원장, 김광아 광주시 양궁협회장, 강동완 제1기 CEO창조클럽 원우회장, 문진수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 김동찬 광주시의회 부의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형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CEO창조클럽은 단순한 이론전달이나 인문교양강좌가 아니라 기업과 조직현장에서 부딪히는 문제들을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로 해결방안을 찾도록 도와주는 실제적인 강좌”라면서 “이번 강좌를 통해 조직에 창조의 물결이 번져가고 CEO 여러분께서도 더욱 발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개강식에 이어 첫 강연자로 나선 권상술 IGM 교수는 ‘진정한 리더십의 비밀, 신뢰’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 이 기사는 2015년 3월 3일 광주매일신문에도 게재됐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전문 복사하기
<저 작 권 자(c)IGM 세계경영연구원.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출처를 밝히지 않는 무단복사 및 재 배포는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언론사에서 본 기사를 인용할 경우, 세계경영연구원의 IGM 비즈니스 리뷰가 출처임을 반드시 밝혀주십시오. -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회사소개개인정보취급방침 강의장임대문의
홈으로
위로
뒤로